인터렉스는 2011년 설립 이래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지원자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글로벌 무대에서 국내 인재들의 언어 능력과 커리어 개발 그리고 세계의 중심이라 불리는 미국이라는 나라의 사회 주요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그 중요한 첫걸음에 동행해오고 있습니다.
인터렉스는 여러분 인생의 한 페이지가 될 ‘미국’이라는 기회의 땅에서 각자의 꿈의 씨앗을 뿌려 그 가능성을 무한대로 펼쳐 낼 수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당신의 이야기는 현재 몇 페이지인가요? 이제, 그 페이지를 ‘Better Page, better story’로 만들 순간입니다.
인터렉스는 단순 업무협약에 그치는 것이 아닌, 미국 InterEx USA 와 한국 InterEx Korea 를 거점으로 구인사, 지원자 간 징검다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해외취업의 선도적 역할을 다해 오고 있습니다. 더욱이 “해외취업”이라 쓰고 한정된 기간에만 국한되오던 단순 인턴쉽의 개념을 한 단계 높여 인턴쉽으로 출국해 미국 현지에서 영주권까지 취득 가능한 프로그램을 개발함은 물론, 출국 전 단계에 구인사와의 정식 계약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빠른 영주권 취득이라는 결과로 큰 신뢰를 받아오고 있습니다.
보다 신뢰받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인터렉스는 미국 취업 분야에 있어 5년 - 20년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스태프들로 구성되어 고객의 눈높이로 생각하고 책임감을 기반으로 행동합니다. 인터렉스는 일에 대한 ‘프로다움’을 기본 덕목으로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사람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감히 자부합니다. 동시에 미래의 가치를 부여할 줄 아는 전문가로서 수없이 많은 클라이언트와의 만남을 가져왔고 그러한 한 분, 한 분과의 만남을 앞으로도 소중히 가꿔가고자 합니다.
지원자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견하고 이끌어내어 드리는 믿음직스러운 조언자로서, 모든 분들이 꿈꾸는 해외취업의 장을 활짝 열어드리는 ‘최고의 전문가’ 그룹으로서 항상 여러분 곁에 함께 하겠습니다.